2018년 3월 6일 화요일

미래배우자얼굴 나의미래배우자찾기

미래배우자얼굴 나의미래배우자찾기
미래배우자얼굴 나의미래배우자찾기 사주배우자외모 미래배우자사주
 
배우자가 될 사람의 외모의 특징속에 자신의 운세,
나와 맞는 성격의 풀이를 통해 결혼에 좋은 시기의 조언,인연의 만남의 시기등을 짚어드립니다.
 
미래배우자얼굴 나의미래배우자찾기


ㆍ결혼할 사람의 외모의 특징 - 외모(키,몸무게,맞는 띠,혈액형등)
ㆍ배우자에게 맞는 직업 - 재물/사회운의 직업
ㆍ운세 특징과 나와 맞는 성격
ㆍ서로 인연을 만날 시기와 장소 
ㆍ운명 흐름속 대운과 악운 - 인생을 바꾸는 세번의 기회 
ㆍ본인의 사주팔자 운세풀이
ㆍ결혼운의 시기,좋은 인연 / 나쁜인연


미래배우자얼굴 나의미래배우자찾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