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6일 화요일

바람나는사주 바람기사주

바람나는사주 바람기사주
바람나는사주 바람기사주 바람끼많은여자 바람끼있는남자 바람끼테스트

※ 타고난 바람나는사주 바람기사주란
이성사이에서 한부분에 매력을 느끼는 살(煞)로 잘못된 만남(불륜,삼각관계)를 하는 경우가 많고
고집이 세며 이성과 사귐이 많으나 한사람의 중한 인연을 못맺는 도화살로 
점술이나 사주학(四柱學)에서 가장 중요시되어온 살. 호색과 음란을 말한다. 


 
- 남자는 사주에 이 살이 있으면 호색하는 성질이 있어 주색(酒色)으로 집을 망하게 하는 수가 있고 
- 여자는 사주에 이 살이 있으면 여자가 한 남자의 아내로 살지 못하고 사별하거나 이성이 문란해 만남과 헤어짐이 많다.


#바람나는사주 #바람기사주

댓글 없음:

댓글 쓰기